IT2010. 5. 10. 12:23
스마트 폰을 사용 하다 보면 배터리가 줄어 드는게 눈에 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업무용 이메일 등을 좀 쓸라 보면 아이폰, 블랙베리는 반나절도 못 버틸때가 허다 하다.

블랙베리를 주로 업무용으로 사용 하고 아이폰을 그냥 개인 용도나 SNS 용도로 사용 하다 보니 (사실 아이폰은 2G 때 배터리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해서 사는 것을 많이 망설 였다 - 허나, 사놓은 어플리케이션이 Unit 금액과 맞먹어 눈물을 머금고 개통 했다) 두가지로 사용 해도 내근 보다는 출장 과 외근이 많다 보니 특별히 충전 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 많은 고생을 하던 차... 대성이 형님께서 솔루션을 제공해 주셨다.

완충을 해도 100%은 안된다. 항상, 99%로 알려 준다.

이 제품은 상당히 요긴 하다 조금 귀찮기는 해도 USB  데이타 / 충전 케이블만 있으면 하루가 든든하다.

3.7V (2Cell 5,200mAh) 아이폰과 블랙베리를 2번 완충 하고도 반을 더 할 수 있는 사이즈 이다. 금액도 상당할 텐데 대성이 형님 (@JayDaddy_) 이 무상으로 제공해 주셨다. 내가 이쁜짓을 많이 한건지 조만간 또 한번 뵙고 식사라도 대접 해야쥐....


조금 두껍기는 해도 가방에 케이블과 함께 살짝 넣고 다니면 밧데리 때문에 걱정할 일은 전혀 없습니다. @yoonCPA 이 친구는 구형 모델을 사용 하고 있는데 아예 충전 할 상태에서 아이폰을 사용 하더군요. ( 충전량이 80% 아래로 내려 가면 불안 하다는 둥...)

스마트 폰을 사용 하면서 제일 불편한 점이 배터리 부분이였는데 혁신적으로 배터리 문제가 해소 되지 않은 이상 당분간 아이폰, 블랙베리의 가장 든든한 후원자가 될 듯 하다.

대성이 형 (@JayDaddy_) 고마워용!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otoFunia (포토퍼니아) - 재밌는 사진을 만들다  (8) 2010.08.26
Mobile station by celltide  (0) 2010.05.10
트위터 이용 패턴  (3) 2010.04.14
LG 안드로 -1  (2) 2010.04.09
Posted by AJ AndonJohnKwa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