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의 변화가 오니 여기 저기서 술 먹자, 밥 먹자 하는 연락이 많이 온다. 사실 밥은 좋은데 술은 많이 먹으면 힘드니 왠만하면 그 자리를 피하고 싶을 때가 많다. 허나, 간만에 상우가 먹자고 하는데 이왕 먹는거 몇 사람 불러 같이 먹었다.

정 대표, 이 원장, 세호, 상우가 모여 간만에 한우 좀 먹어 주고 옮겨간 횟집 - 사실 "세호가 강남에서 횟집으로 세금 제일 많이 내는 곳이라고 노래를 불러 갔다" - 국세청에 다니는 것도 아니면서 왜 이리 아시는 건 많은지? 

광어, 우럭 세꼬시

학꽁치 세꼬시가 좋다고 해서 갔는데 8시 조금 넘어 도착 했는데, 벌써 재고가 소진 되어 남은 건 광어와 우럭 뿐 ... 우리에게는 선택의 폭이 없었다. 

밑 반찬도 깔끔하게 나와 주시고...

기본으로 나오는 굴비도 맛나 주시고...

또 기본으로 나오는 광어 미역국 (맛 있을 거라고 예상 했는데 맛이 짰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음식의 질은 괜찮았는데, 워낙 장사가 잘 되는 것에 비해 일하시는 분이 많지 않아 서비스의 질은 그렇게 좋지 않았다. (별 5개 만점 : 맛 4 서비스 2) - 어디 까지 사견이다. 

사무실 강남역인데 , 요즘 논현역으로 약속을 잡히는 경우가 너무 많다. 왠만하면, 강남역에서 보면 좋으련만..... 그래도 발렛이 되니 다행이였다.


오래간만에 지인들과 만나 좋은 시간을 보냈다. 더더 말고 덜도 말고 주욱 이런 인연이 계속 되었으면 한다. (다음엔 꼭 학꽁치 를 먹어 보련다....) 


Posted by AJ AndonJohnKwa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남 이남에서 세금 젤 많이내는 세꼬시 저도 맛보고싶네요~^^

    2010.07.23 15: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정말 세금 많이 내는지는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그냥 그만큼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 아닌지... ㅋㅋㅋ

      2010.07.23 18:58 신고 [ ADDR : EDIT/ DEL ]
  2. 학꽁치 정말 추천합니다.
    전 다른곳에서 먹어봤지만 정말 원더풀해요 ^^

    2010.07.25 22: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저한테 꽃게파스타 먹었다고 구박하시곤, 제 1순위 회 드시다니.. 힝.

    2010.07.27 10: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