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Fuel Band 를 2년여 간 사용 후 Fitbit 으로 넘어 온 지 어언 8개월, 물론 그동안 열심히 운동 했다. 

그리고 열심히 착용 했다.


Nike Fuel Band의 방수 기능 부재로 인하여, 샤워 하거나 , 사우나를 가거나, 수영장을 가더라고 걱정 하지 않고 늘 착용 하고 있는 Fitbit. 배터리 기능도 3배정도 늘어, 매일 충전 하던 Fuel ban에 비해서는 3~4일 에 한번 충전. 솔직히 조금 더 오래 가는 배터리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매번 충전 때마다 Tracker 를 빼고 충전하고 다시 넣어주는 것이 조금 귀찮은 일 이다. 그러다, 문제가 생겨 버렸다. 


그래서, Tracker 빼고 Rubber band 만 구매! 

(구매는 가까운 지인 - 늘 신상을 대비 하고 계신 우리 Juno Park 님) 늘 그분에게 감사 드린다. 







Fitbit Rubber band - 3종 세트 (빨간색이 무지 마음에 든다) 














Tracker is not included (LARGE / GRAND) 














RED (favorite) 














It's broken 




Tracker 와 기본으로 제공된 검정색 Rubber band 는 8개월 동안 고생 많으셨다. 

(충전 할때 마다 Tracker 를 빼다 보니 .....)










파스텔 톤의 이 빛깔 뭐니? 너무 이쁘잖아 - 빨간색 부터 순서 대로 써야지. 






Wearable 기기를 쓴지 어언 햇수로 3년 - 다이어트는 계속 되지만 몸무게는 늘 같은 폐해가 있지만, 그날 운동을 다 못하면 음식을 조절한다는.... 




고마워 Fibit , 







'일상의 잡념 > Shopping 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LMUDA THE TOASTER (발뮤다)  (0) 2015.12.21
Fitbit (rubber band)  (0) 2014.01.19
Jo Malone (조 말론) from London  (0) 2014.01.01
Kiehl's - 동절기 피부 관리  (0) 2013.11.17
Posted by AJ AndonJohnKwak

댓글을 달아 주세요